• 타이틀
  • 대표전화
    개강일
ANC항공운항과 랭키닷컴 인증서



상담문의전화

 



제목 ANC승무원학원 항공과 예비승무원 대회 수상 휩쓸어, 8월 수시 단기반 모집
등록일 2019.08.09  17:30 조회수 6159

 
fjrigjwwe9r0B_TotalForm:s_content
인하공전, 한서대 376명의 압도적인 합격생 배출을 기록 중인 ANC승무원학원에서 2020학년도 각 항공과 대학에서 진행 중인 예비승무원 선발 대회에서 수강생들이 대거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항공과는 전국 2년제, 4년제 대학에서 모집을 하고 있으며, 항공운항과, 항공서비스과, 항공서비스학과, 항공과 등 학과 명칭은 다르지만 승무원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과이다. 2년제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등이 있으며, 4년제는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서원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이 있다.

수시 면접이 다가오면서 각 대학에서는 예비승무원 선발 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수험생들이 수시를 앞두고 그동안 준비했던 면접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최종 점검을 하는 자리가 되고 있다.

지난 7월과 8월 예비승무원 선발대회를 진행한 대학으로는 서원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경북전문대 항공운항서비스과, 국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배재대학교 항공운항과, 용인송담대 항공서비스과, 한국영상대 스튜어디스과, 대림대 항공서비스과, 초당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서영대 항공서비스과, 재능대 항공서비스과 등이 수험생과 N 수생을 대상으로 예비승무원 대회를 진행하였고, 본선을 앞두고 있는 대학도 있다.

ANC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본원에서 열심히 면접 교육을 받은 수험생들이 수시 면접을 앞두고진행되고 있는 전국 각 대학별 예비승무원 대회에서 많은 입상을 하고 있다. 장려상, 2등, 3등, 대상까지 수상을 하고 있으며, 아직 본선이 진행되지 않은 대학도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수상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일부 대학은 주요 시상을 휩쓸 만큼 수강생들의 실력이 월등하게 뛰어난 것을 결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수시 또한 정말 높은 합격생 배출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ANC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이어 "본원은 5년 연속 대학 입시 합격률 90% UP을 달성하였고 수험생들이 가장 희망하는 인하공전, 한서대 376명의 합격생을 배출하였다. 2020학년도에는 자체 최다 합격생 배출인 450명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많은 수험생들이 여름방학을 활용한 수시 대비를 하기 위해 항공과 학원을 알아보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 수시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합격률로 검증이 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예비승무원 대회 시상에서 나오는 결과만 봐도 알 수 있고, 합격률이 높다는 것은 수업의 질과 강사진이 우수하기 때문이다."라고 조언했다.

ANC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은 "현 항공사 면접관 및 현 항공운항과 대학교수진으로 이루어진 교수진으로 학생들에게 교육을 진행해주고 있을 뿐 만 아니라 철저한 학생 관리로 학생 개개인별 장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수업만으로 끝이 아닌 원장님, 부원장님, 담당 선생님의 매일매일 스터디와 함께 매주 토요일에는 언제든 모의면접을 볼 수 있도록 원장, 부원장이 항시 면접실을 운영하며 수업 외적으로도 별도의 신청 없이 학원에 오면 모의면접을 통해 실전 경험을 쌓으며 체계적인 준비를 해 나아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승무원과외식 소수 정예 수업을 진행하는 ANC는 8월 수시 면접 대비 단기속성반 모집을 진행 중이며 ANC 강남본원, 홍대점, 인천점, 대전점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운항과 대학별 합격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항공과 순위, 승무원학원 추천, 가격, 수강료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이전글 ANC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376명 합격생 배출... 남다른 입시 준비! 2019.07.16  17:28
다음글 ANC승무원학원, "인하공전 면접 이틀간 면접 지원 카페 운영" 2019.10.04  17:31